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1년 전 만해도 경기불황 여파로 클럽형 대신 북창동식 룸살롱이 대세를 이뤘다. 다만, 보도자료에서 유치 자체가 가짜뉴스는 아니고 유치를 진행하는 단계에 있으나 아직 확정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면 한국은 취하고 있는 방식은 일관적으로 처참합니다. 2006년 세계적인 영화사인 미국 MGM이 부산시와 손잡고 1조원을 들여 ‘할리우드형 영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발표했지만 불과 4개월 만에 토지매입 가격 등을 둘러싸고 부산시와 갈등을 보이다 결국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뿐 아니라 이미 테마파크로 자리 잡고 있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도 수익성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SBS뉴스는 설민석 강사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고 후손들이 반발했다는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설민석 강사는 동영상에서 3.1운동 당시 독립선언서를 낭독했던 태화관의 성격과 민족대표 33인의 그 날 행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룸살롱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라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을 적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예슬이 데뷔 초부터 클럽 ‘죽순이’로 유명했으며 클럽 ‘무인’에 자주 왔다는 것이다. 업계 주변에 따르면 복수의 가맹점을 등록해 놓고 한 건의 신용카드 매상을 여러 장으로 나눠 끊는 방법, 타 업종 매출전표로 결제하는 방법, 백화점 상품권 등을 대체 결제하는 방법 등이 행해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정이 이처럼 어려워지자 유흥업계 등은 나름대로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나 뾰족한 수를 찾지 못해 고민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뇌물죄가 성립하려면 금품이나 향응을 주고받은 시간과 장소가 특정되고 대가성이 입증돼야 합니다. 양측의 주장이 팽팽하게 맞선 상황에서 검찰은 로비 창구로 지목된 A 변호사의 휴대전화와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파티를 즐기려 하는 이들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개념의 파티룸이 최근 유흥업계에서 전혀 다른 개념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대변인실은 이날 논평을 통해 “룸살롱 가서 술 마시고 노래하는 행태는 민주당 586 운동권 출신 의원들의 주특기 아니었던가”라고 역공했다. 한편 지방 베테랑 마무리 투수 C는 위 둘과는 무관하게 한일전이 끝난 날 밤에 아는 지인을 만나 A와 B가 갔던 스낵바에서 술과 함께 밥을 먹었고, 그 곳에서 우연히 둘을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날 경남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결국 여기서 거론된 선수 3명은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으로 밝혀졌다. 그러면서 "상식적인 국민들이 다 보고 있다. 이성을 찾으라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부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에서의 발언 논란이나 임금체불,소송 등으로 자멸한거죠. 이틀 후 편집국장이 전체회의하자는 제안을 했고, 난 그 자리에서 '성적인 농담을 하지말라'고 말했다. 고개를 숙이던 국장, 멀리 떨어져 지켜보던 조(좇)실장.

 

긴 한숨을 내뱉으며 오늘도 시간이 빨리 가기만을 기다린다는 그녀는 화장을 하면서 담배를 꺼낸다. 출근한 것처럼 보이는 여성도 있고, 이제 막 테이블에서 나온 듯 보이는 여성도 있었다. 지난 10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도 A룸살롱의 폐업조치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임환수 국세청장은 "국세청은 위장가맹업체가 확인되면 언제든지 폐업조치할 수 있다"며 A룸살롱의 직권 폐업조치는 정당한 법집행 절차임을 강조했다.

 

유흥주점 술값도 40% 이상 내렸지만 불법변태업소들의 난립과 정부의 방치, 접대문화 변화 등으로 업황이 지속 위축돼 왔다는 주장이다. 프랑스의 살롱은 단순히 귀족들이 끼리끼리 모여 사교를 하는 High Society나 사교클럽이 아니었다. 젊은 지성과 기득권층이 만나 토론하고 담론을 만들어내기도 하고, 또 주로 마담을 중심으로 지식인들이 모여 남녀와 신분의 벽을 넘어 토론문화를 만들어 내던 그런 문화적 공간이었던 것이다. 살롱은 지성의 산실이자 토론의 공간이었고, 사교의 장이면서도 남녀간, 계층간 이해의 장이었던 것이다. 사실 카바레나 살롱, 마담 같은 말들은 프랑스어에서는 한없이 문화적이고 고급스런 말들이며 또한 역사적으로 프랑스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온 말들이다. 특히 살롱은 역사의 산물이며 지성과 문화를 상징하는 말이기까지 하다.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이 같은 목격담은 당시에는 큰 화제가 되지 않았으나, 최근 한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 추가로 취재하면서 논란에 불이 지펴졌다. 아주 더티하게 접대받으려는 놈들 혹은 더티하게 접대하는 놈들은 2차도 같이 뛰어야 친해진다는 소리도 하긴합디다. 저는 차라리 사랑에 눈이 멀어서(혹은 그렇게 믿어서) 헛짓거리 하고 다니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생 같이하기도 약속한 아내도, 천륜이라는 자식도 잊을 정도면 사랑이겠지요. 하지만 몇푼 돈에 어린 여자의 몸뚱이를 사는 일은 구역질 납니다.

오피 오피스타 op 오피스타후기 서울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Leave a Reply

Gravatar